Top 늑대닷컴 Secrets

정보통신망법은 저작권법과 비슷합니다. 타인에게 저작권을 공유 및 시청하면 처벌을 받게 됩니다.

연재 웹툰과 최신 웹툰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요일변 연재, 초성 검색, 장르별 추천 분류를 지원합니다.

늑대닷컴의 주소는 주기적으로 변경되므로 최신 주소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신 클릭하여 늑대 닷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장르별, 제목별, 최신순, 인기순 등 이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툰코 사이트입니다.

모든 웹툰 플랫폼의 작품을 한 곳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는 모두 불법 운영 중인 사이트 입니다

중요한 개인정보가 탈취될 수도 있고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로 이동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작품 썸네일 밑에 하트 버튼과 숫자가 있어 이를 보고 해당 작품이 얼마나 인기있는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속도는 사용자의 웹 브라우저, 이용 기기, 인터넷 환경 등 다양한 요인으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용자가 많은 시간대 동시 접속 시에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표시가 된 사이트는 일본 내 범죄 목적으로 국외 도피해 운영 중인 것으로 추정되는 업체. 미국에 사업자등록은 하고 있으나 운영 주체가 명확하지 않고 외설 반포 및 송신 혐의 늑대닷컴 사업체로 추정. 실제로 운영자가 처벌된 곳도 있다. 이에 이용시 주의가 필요함. *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최신 웹툰뿐만 아니라 현재 웹툰 플랫폼들에서 서비스를 종료해 더이상 볼 수 없는 오래된 웹툰이나 만화도 볼 수 있습니다.

이 곳의 특징은 커뮤니티가 운영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작품별 댓글과 리뷰를 함께 볼 수 있어 흥미를 더해줍니다.

하단 버튼을 누르면 뉴토끼 같은 웹툰을 무료로 볼 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웹툰과 카카오웹툰의 작품들은 별도로 아이콘으로 표시하고 있어서 구분하기 편리합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